마이더스 HR은 주요 임원을 대상으로 한 Executive Search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,
부장 이하 관리자급부터 대리급 이하 현업 실무자까지 종합적인 서치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STEP 1 |
고객의 인재채용 의뢰 On-line/E-mail/전화/방문 등 헤드헌팅 의뢰 접수 |
STEP 2 |
헤드헌팅 계약 체결 헤드헌팅 계약서 작성 |
STEP 3 |
채용의뢰사항 분석 의뢰사항에 대한 분석 및 검토 |
STEP 4 |
후보자선정 및 추천 마이더스HR DB 및 인터뷰를 통한 후보자 선정 |
STEP 5 |
고객사 Inverview 고객사 면접 대상자 선정 및 면접 진행 |
STEP 6 |
채용결정 / 처우 협의 합격자 선정 및 연봉/입사일 등 처우 협의 |
STEP 7 |
입사 / 사후 관리 입사 이후 꾸준한 사후 관리 |
* 마이더스HR은 채용 진행 전 과정에서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Right Person을 추천 드립니다.